본문 바로가기

02 이쁜이

승리의 이쁜이


어느날 집에 가보니 거실 구석에 빨간 풍선이 있네요.

그냥 어디서 생겼길래 엄마가 가져와서 불었다고 합니다.

물론, 풍선이 훅 하고 커지니까 꽥 하고 소리질렀다닌 이쁜이 ㅋㅋ



그리고 며칠전, 의자위를 치우다가 얹어놓은 풍선이 바닥으로 둥실 떨어졌어요.
그러자 이쁜이가 쏜살같이  달려와서 쪼았다죠 ㅋㅋ


펑! 



다행히 소리가 그리 크지 않아서 이쁜이는 별로 놀라지 않았네요.
내가 더 놀람 +_+
갑자기 풍선이 터져 작아지니까 급 당황.



풍선을 공격해 이긴 이쁜이.


용감한 이쁜이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