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2 이쁜이

[닭의일상]공원산책 때 만난 사람들



연휴때 산책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날씨가 좋으면 밖으로 고고씽~


신나요 신나~





꼬끼오 해서 사람들도 불러모으고..ㅎㅎ






조카와 함께한 산책.
아기는 이쁜이를 좋아합니다.
빨갛고 노란 것이 색도 선명한데다, 
움직이고, 무려 소리까지 나거든요 +_+
이쁜이만 보면 눈을 못떼요 ㅎㅎㅎㅎ

이쁜이를 향해 손을 뻗는 아기와, 이를 외면하고 멀찍이 피하는 이쁜이 ㅋ






우렁찬 꼬끼오~
생각보다 소리가 큽니다. ㅎㅎㅎ





신나는 날갯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