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02 이쁜이

[닭의일상]이쁜이의 수줍은 선물


휴대폰을 만지작 거리고 있으면 이쁜이가 득달같이 달려와서 마구 참견합니다.

손가락으로 톡톡 치거나 문지르면 화면이 움직이니까 신기한가 봐요.

그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스머프 마을 이라는 게임인데, 파란 스머프들이 꼬물꼬물 움직이면 눈을 떼지 못하고 마구 쪼아댑니다.



며칠 전, 여느때처럼 열심히 일하는 스머프들을 감시하기 위해 화면을 켜자, 달려와서 열심히 액정을 쪼는 이쁜이.

정전식 액정에 부리는 반응하지 않지만, 벼슬은 반응을 합니다;;;;;

톡톡치는 부리 아래에 있는 벼슬때문에 화면이 막 움직여요 ㅋ.

이리저리 흔들리는 벼슬에 쓸려 화면도 이리저리 움직이더니, 이쁜이가 떠나간 자리엔 이런 모양이 나타나네요.



동그라미 안의 하트가 보이시나요? ㅎㅎㅎ




원래는 별자리 이미지 중 파파스머프의 천칭자리 이미지가 프로필에 있었는데,
이쁜이가 벼슬로 몇 번 만져주니 하트로 바뀌었네요 +_+

우연히 바뀐 거겠지만 넘 좋아서 그냥 두고 있습니다.



이쁜이가 저한테 준 선물이라고 멋대로 생각하면서 막 좋아라 했어요 ㅋㅋㅋㅋ






선물을 던져주고 시크하게 자리를 뜬 뒤 뒤늦게 부끄부끄 하는 이쁜이 ㅋㅋ